스포티비나우 무료 이용방법 | 손흥민 경기 무료 생중계 보는 법

스포티비나우 서비스는 유료채널이기 때문에 유료회원분들만 보실 수 있는데 무료로 스포티비나우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리그1 등 해외축구 주요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나우 서비스 기본요금

스포티비나우 서비스는 베이직 이용권프리미엄 이용권으로 구분되는데 광고를 보는냐 안보느냐에 따라 월 이용요금이 달라집니다.

스포티비나우-손흥민-경기중계

베이직 이용권은 월 9,900원으로 광고를 보면서 시청해야 하는 정도의 불편함을 감수할 수 있다면 저렴하게 볼 수 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월 19,900원으로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고, 최고화질로 스마트TV에서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포티비나우는 국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동시접속은 불가하고 삼성 스마트 TV (Tizen 3.0 이상), 엘지 스마트 TV(WEBOS 4.0) 이상에서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나우 무료 이용 방법 4가지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김민재 등 코리안리거 주요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볼 수 있는 스포티비나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4가지 방법을 공유합니다.


1. 네이버 플러스 멤버스으로 스포티비나우 무료 시청하는 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월 4,900원에 가입하면 티빙, 스포티비나우, 네이버웹툰, 네이버 시리즈온 서비스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왜 무료냐? 라는 궁금증이 생기실텐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첫 가입의 경우 1개월 무료 혜택이 있고, 대학생이라면 최대 3개월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무료로 가입하고 제공 서비스 중에서 스포티비나우 서비스를 선택하면 최대 3개월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유플러스 멤버십 스포티비나우 무료 이용하는 방법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중에서 VIP회원고 VVIP회원 등급의 분들은 ‘나만의 콕’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서 네이버 멤버십 1달 무료 체험권을 받을 수 있는데 무료 체험권을 이용해서 스포티비나우 서비스를 선택해서 무료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3. 대한항공 마일리지 이용 스포티비나우 무료 시청하는 방법

많은분들이 잘 모르고 있는 부분인데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항공 마일리지가 적지 않게 쌓여있을 텐데 대한항공 600마일리지를 사용하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달 이용권을 받을 수 있고 받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중에서 스포티비나우 서비스 선택하면 1달간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서 마일리지를 확인하고 무료 이용권을 바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이트 접속 → 스카이패스 → 마일리지 몰 → 라이프 자세히 보기 → 네이버 → 바우처 발급 클릭 하면 개인 인증 절차를 거쳐 네이버 멤버십 월간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무료 인터넷스트리밍 사이트 중계 보기

무료 인터넷스트리밍 서비스 사이트를 이용하면 로그인없이 바로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리그1 등 해외축구 주용경기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스트리밍-무료-중계


위에 공유해 드린 4가지 방법중에서 가장 적합한 방법을 이용해서 스포티비나우 무료 이용하시면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김민재 등 코리안리거 들이 활약하는 해외축구 주요 경기를 무료 실시간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